막 떠오르는 태양처럼 바야흐로 힘차게 발전하고 있.중한(장춘)국제협력시범구가 1년 걸쳐 건설한 중한도시관은 9월23일에 중한도시관 개관식 및 중한 경제무역 상담회을 개최하였다.개관식에는 대한민국 주선양총영사관 총영사 최두석,대한민국 주중 한국대사관 참사관 김상광,우만수, 한국 귀빈, 길림성·장춘시 관계부서, 은행 대표, 기업 대표 등 400여 명이 참석하였다.
Fine cash는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설문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Fine cash는 동남아시아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회사이며, 영국에서 컴플라이언스 라이센스를 신청하고 있는 원스톱 채굴 플랫폼입니다. Fine Cash는 Fine Wallet, 해시레이트 리스 (클라우드 채굴), OTC 데스크 및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여러 해시 레이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물론, 붓을 꼬려면, 여러 가지 연마와 단련이 필요하다. 왕문은 붓을 짜는 재주를 늘렸는데, 여러 번 닦고 여러 번 단련했을 뿐만 아니라 무학의 편리함도 매우 얻었고, 무통서로 무학의 변화를 초서 붓을 짜는 것으로 옮겼는데, 작은 일에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붓을 짜는 묘미를 혼자 얻었으며, 붓을 짜는 기발함과 글씨를 만드는 기예가 비할 데 없이 뛰어나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